문의사항은 톡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립니다
※좌석 카테고리 안내
ㆍ1층 롱사이드 (1층 빨강색 블록) :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1층 경기장 옆면 좌석
ㆍ카테고리 1 (빨강색 블록) : 경기를 관람하기 좋은 1, 2층 롱사이드(경기장 옆면), 3층 하프라인앞 좌석 (층수 랜덤배정)
ㆍ카테고리 2/3 (녹색 블록) : 1, 2층 골대뒷편/코너킥앞, 3층 롱사이드(경기장 옆면)에 위치한 가성비 좌석
ㆍ카테고리 4 (파란색 블록) : 3층 골대뒷편/코너킥앞에 위치한 경기장에서 가장 저렴한 좌석
ㆍ2장 이상 구매시 좌석을 연석으로 배정하며 관련된 세부사항은 상세정보 하단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연석 미배정으로 안내된 상품은 제외)
※ 기본사항
ㆍ좌석은 선택하신 카테고리 내에서 임의로 배정됩니다
ㆍ좌석배정 선호사항이 있으신 경우 메모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영을 보장하진 못합니다)
ㆍ게시된 좌석 시야 사진은 참고용으로 경기장에서 실제 앉으시는 자리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E-티켓을 전송해드리며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티켓을 인쇄하여 경기장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ㆍ티켓은 최대 킥오프 48시간 전까지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보통의 경우 경기 1~2주 전에 전송)
(구단 사정에 따라 티켓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ㆍ 세부 좌석번호는 티켓을 받으실 때 확인 가능합니다
ㆍ경기장 안내영상 및 입장관리 서비스는 개인 구매자가 직접 경기장에 방문하는 경우에만 제공되며 상업적 목적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여행사 등에서 자사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구매하는 경우 등)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좌석 배정 안내
ㆍ티켓을 2장 이상 구매할 시 일행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좌석(연석)으로 배정됩니다
- 연석에는 준연석, 단위연석이 포함되며 두 조건이 중복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준연석 : OXO, OXXO 처럼 두 자리 사이에 다른 관객이 끼어있는 자리로 현장에서 좌석 변경을 부탁해 함께 앉을 수 있는 좌석입니다. 현장에서 부탁하면 현지팬들이 흔쾌히 좌석을 바꾸어 주는 분위기입니다
- 단위연석 : 3장 이상의 티켓이 '2연석+2연석, 3연석+3연석(짝수 매수 구매시)', '2연석+3연석, 2연석+1석(홀수 매수 구매시)' 처럼 최소 2연석 단위로 떨어져서 배정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ㆍ[카테고리2/3(녹색 블록)] 3매 이상 구매 시 준연석, 단위연석 적용 없이 모든 일행의 좌석을 붙여서 배정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경우 구매 전 사전 톡문의 부탁드립니다(상담 없이 구매시 준연석, 단위연석 적용될 수 있음)
ㆍ좌석 카테고리는 별도 안내 없이 구매하신 카테고리보다 상위 카테고리(더 비싼 카테고리)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발권완료 후 아래 사유로 인한 티켓 환불(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 경기 일정 변경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이 변경되는 대부분의 경우(95%이상) 원래 경기일이 포함된 금~월요일 사이로 경기일이 배정됩니다 (예시 : 만약 8월 24일 토요일 경기의 일정이 변경된다면 8월 23일 금요일~8월26일 월요일 사이로 대부분 배정되며 이 경우 주말인 토, 일요일 중으로 배정될 확률이 약 90%이며 금요일이나 월요일로 배정될 확률이 약 10%임)
- 구매자의 과실로 인한 입장거부, 중도퇴장 및 퇴출의 경우
- 방문하시는 구단 및 경기장의 규정을 잘 확인하시고 경기장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지 불가능 물품', '홈팀 자리에 입장 시 원정팀 응원물품 소지불가 및 원정팀 응원 불가' 등의 사항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통수단의 지연, 결항, 취소 등
- 이외 사항은 티켓가이드 '이용약관&환불규정'이 적용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용약관 &환불규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티켓 예매 시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영문성함/생년월일 등)을 요청드리고 있으며 본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인정보는 티켓구입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경기장 위치 안내
알리안츠 아레나(Alianz Arena) : 독일 뮌헨
문의사항은 톡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립니다
※좌석 카테고리 안내
ㆍ1층 롱사이드 (1층 빨강색 블록) :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1층 경기장 옆면 좌석
ㆍ카테고리 1 (빨강색 블록) : 경기를 관람하기 좋은 1, 2층 롱사이드(경기장 옆면), 3층 하프라인앞 좌석 (층수 랜덤배정)
ㆍ카테고리 2/3 (녹색 블록) : 1, 2층 골대뒷편/코너킥앞, 3층 롱사이드(경기장 옆면)에 위치한 가성비 좌석
ㆍ카테고리 4 (파란색 블록) : 3층 골대뒷편/코너킥앞에 위치한 경기장에서 가장 저렴한 좌석
ㆍ2장 이상 구매시 좌석을 연석으로 배정하며 관련된 세부사항은 상세정보 하단을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연석 미배정으로 안내된 상품은 제외)
※ 기본사항
ㆍ좌석은 선택하신 카테고리 내에서 임의로 배정됩니다
ㆍ좌석배정 선호사항이 있으신 경우 메모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반영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영을 보장하진 못합니다)
ㆍ게시된 좌석 시야 사진은 참고용으로 경기장에서 실제 앉으시는 자리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ㆍE-티켓을 전송해드리며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티켓을 인쇄하여 경기장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ㆍ티켓은 최대 킥오프 48시간 전까지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보통의 경우 경기 1~2주 전에 전송)
(구단 사정에 따라 티켓 전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ㆍ 세부 좌석번호는 티켓을 받으실 때 확인 가능합니다
ㆍ경기장 안내영상 및 입장관리 서비스는 개인 구매자가 직접 경기장에 방문하는 경우에만 제공되며 상업적 목적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여행사 등에서 자사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구매하는 경우 등)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좌석 배정 안내
ㆍ티켓을 2장 이상 구매할 시 일행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좌석(연석)으로 배정됩니다
- 연석에는 준연석, 단위연석이 포함되며 두 조건이 중복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준연석 : OXO, OXXO 처럼 두 자리 사이에 다른 관객이 끼어있는 자리로 현장에서 좌석 변경을 부탁해 함께 앉을 수 있는 좌석입니다. 현장에서 부탁하면 현지팬들이 흔쾌히 좌석을 바꾸어 주는 분위기입니다
- 단위연석 : 3장 이상의 티켓이 '2연석+2연석, 3연석+3연석(짝수 매수 구매시)', '2연석+3연석, 2연석+1석(홀수 매수 구매시)' 처럼 최소 2연석 단위로 떨어져서 배정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ㆍ[카테고리2/3(녹색 블록)] 3매 이상 구매 시 준연석, 단위연석 적용 없이 모든 일행의 좌석을 붙여서 배정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경우 구매 전 사전 톡문의 부탁드립니다(상담 없이 구매시 준연석, 단위연석 적용될 수 있음)
ㆍ좌석 카테고리는 별도 안내 없이 구매하신 카테고리보다 상위 카테고리(더 비싼 카테고리)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발권완료 후 아래 사유로 인한 티켓 환불(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
- 경기 일정 변경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정이 변경되는 대부분의 경우(95%이상) 원래 경기일이 포함된 금~월요일 사이로 경기일이 배정됩니다 (예시 : 만약 8월 24일 토요일 경기의 일정이 변경된다면 8월 23일 금요일~8월26일 월요일 사이로 대부분 배정되며 이 경우 주말인 토, 일요일 중으로 배정될 확률이 약 90%이며 금요일이나 월요일로 배정될 확률이 약 10%임)
- 구매자의 과실로 인한 입장거부, 중도퇴장 및 퇴출의 경우
- 방문하시는 구단 및 경기장의 규정을 잘 확인하시고 경기장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지 불가능 물품', '홈팀 자리에 입장 시 원정팀 응원물품 소지불가 및 원정팀 응원 불가' 등의 사항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통수단의 지연, 결항, 취소 등
- 이외 사항은 티켓가이드 '이용약관&환불규정'이 적용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용약관 &환불규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티켓 예매 시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영문성함/생년월일 등)을 요청드리고 있으며 본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인정보는 티켓구입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경기장 위치 안내
알리안츠 아레나(Alianz Arena) : 독일 뮌헨
티켓가이드 상담 안내
카톡 상담업무시간 : 매일 13:00 ~ 22:00 (한국시간 기준)
전화 상담업무시간 : 평일 13:00 ~ 18:00 (한국시간 기준)
티켓을 구매하신 고객님
- 경기 당일에는 업무시간 외에도 답변해드립니다 (킥오프 전까지)
비즈니스 문의
✉ marketing@ticketgui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