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1일 / 토트넘 입스위치 / 후기작성합니다
김용****
2024-11-11
티켓가이드2024-11-12 18: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 리뷰와 사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내용이 좋지는 않았지만 잘 즐기고 오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아쉬운 점 남겨주신 것 참고하여 앞으로 더욱 고객님들 입장에서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선방향 제안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안내가 이루어진 이유를 설명드리자면 고객님께서 출발지에 대한 언급 없이 단순하게 '이동방법 안내문은 없나요?' 라고 어쭈어 주셔서 저희 매니저가 안내영상을 참고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안내영상에는 대중교통을 통하여 경기장 앞까지 가는 법, 경기장 주변시설, 경기장에 입장하는 과정까지 모두 기본적으로 안내가 되어 있다보니 그렇게 안내를 드렸다고 합니다. 출발지를 포함해서 여쭈어 주시는 경우 저희 매니저가 상세하게 경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아쉬운 부분 느끼신 점 참고하고 개선하여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로 운영하는 티켓가이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 기회에 또 찾아주신다면 더욱 만족하실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남은 여행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아쉬운 점 남겨주신 것 참고하여 앞으로 더욱 고객님들 입장에서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선방향 제안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안내가 이루어진 이유를 설명드리자면 고객님께서 출발지에 대한 언급 없이 단순하게 '이동방법 안내문은 없나요?' 라고 어쭈어 주셔서 저희 매니저가 안내영상을 참고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안내영상에는 대중교통을 통하여 경기장 앞까지 가는 법, 경기장 주변시설, 경기장에 입장하는 과정까지 모두 기본적으로 안내가 되어 있다보니 그렇게 안내를 드렸다고 합니다. 출발지를 포함해서 여쭈어 주시는 경우 저희 매니저가 상세하게 경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아쉬운 부분 느끼신 점 참고하고 개선하여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로 운영하는 티켓가이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다음 기회에 또 찾아주신다면 더욱 만족하실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남은 여행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1. 어떤 경로로 티켓가이드를 알게 되셨나요?
네이버와 구글
(검색, 네이버, 구글, 홈페이지, SNS,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지인추천 등)
2. 언제 어떤 경기를 방문하셨나요?
2024년 11월 11일
3. 사진과 함께 리뷰를 남겨주세요!
결론부터 말하면 경기결과는 아쉽지만 직관은 대만족입니다. 하위팀과의 경기라 빈자리 많을 줄 알았더니 거의 만석이네요.올해 약팀한테 징크스가 있던터라 설마했는데 올해 1승 제물이 될 줄이야 누가 알았겠습니까. 저는 일부러 영국아저씨들 응원열기를 느끼고 싶어서 윗층에 앉았는데 1골 먹고나니 대화의 2/3이 f*** 혹은 stupid였네요. 2골먹으니 다들 일어나서 맥주마시러 가고. 우리나라 프로야구 응원은 음식으로 따지면 조미료가 많이 들어가 데코를 중요시 하는 음식라면 여기는 재료(경기)자체에 집중하며 깊은 맛이나는 음식같았습니다. 응원자체에서 비장함과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이겼으면 그런걸 더 많이 느꼈을텐데 지는바람에 다들 서둘러 나가서 아쉬웠습니다.
입스위치는 정말 대단했죠. 마치고 귀가길에도 입스위치 구호랑 응원가 부르던데. 아마도 아스널응원단이었다면 그러지 못했을테고 노리치가 라이벌인지 노리치까는 노래만 부르네요. 입스위치 응원하던 아저씨가 우리팀 첫승이라 기뻐서 그러니 이해해 달라고 그랬고 토트넘 아저씨들도 웃고 넘어가는 분위기였습니다.
손흥민이 더 잘했을때 왔으면 진짜 좋았겠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다시 말씀드리면 한번쯤은 가봐도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티켓가이드 응대는 저는 좀 사무적 기계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불친절 이런건 절대아닙니다. 가는길 물어보니 동영상 시청하라는 안내가 다였습니다. 사실 토트넘 구장 가는 길은 유튜브 몇개만 봐도 다 나오지만. 제가 기대한건 출발위치에 따라 이건이렇다 저건저렇다라는 실질적인 안내가 필요했던겁니다. 그리고 마치고 돌아오는 길이 험난합니다. 시작할때야 3-4시간전주터 분산해서 도착하니 괜찮은 것 같던데 돌아갈때는 전철에 사람이 몰려서 이후 스케쥴 있는 분들은 난감할 수도 있겠더라구요.